회사가치 및 실현


아이피스페이스의 존재가치는 브랜드사의 지식재산(IP)보호를 통한 매출보호 및 향상입니다.

지식재산보호의 궁극적 목적은 브랜드를 통해 실현되는 가치, 즉 매출의 보호 및 향상입니다. 매출을 보호하고, 매출향상에 이바지 하지 못하는 지식재산보호는 돈과 시간만 낭비하는 업무가 될 수 있습니다. 아이피스페이스는 브랜드사의 매출보호 및 향상을 모든 업무의 최종 목적으로 설정하고,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브랜드가 탄생하여, 시장에 안착하기까지는 무수한 노력과 수고가 동반됩니다. 시장에서의 안정적 위치를 지키는 동시에,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브랜드 가치 보호가 필수적입니다. 아이피스페이스는 귀사의 브랜드 보호에 신뢰 있는 파트너가 될 것임을 약속합니다.

오프라인에 기반한 보호

온라인의 영향력이 매우 커진 오늘날이지만, 여전히 실제 침해제품의 제조, 생산, 유통, 수출은 오프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오프라인에 대한 대응 업무는 보호업무의 본질이며, 아이피스페이스가 가장 집중하는 영역이며, 강점입니다.

온-오프라인 균형보호

온라인 침해의 시작은 오프라인이며, 오프라인 침해는 온라인침해로 필연적으로 확대됩니다. 비행기의 양날개처럼 온-오프라인 대응을 균형있게 진행되어야 하며, 온라인만 보호하거나, 오프라인만 보호하는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아야 합니다. 아이피스페이스는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적인 지식재산보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기반한 보호

세계의 공장 중국은 오늘날에도 브랜드사를 위협하는 가장 큰 침해제품 생산공장임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아이피스페이스는 상하이, 광저우 사무실을 두고, 중국 주요 지역(홍콩, 대만 포함)에 조사원을 통해 상시 침해모니터링 및 전국의 단속기관과 보호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현지 에이던트를 통해 진행되는 방식이 아닌, 아이피스페이스의 자체 현지 전문인력을 통해 중국현지에 기반한 보호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이 강해지면, 방패도 강해지듯, 브랜드보호에 방어하기 위한 침해자들 대응 역시 계속 진보되고 있습니다.
과거 단일한 침해대응 전략으로는 이미 브랜드보호의 진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쉽지 않습니다. 아이피스페이스는 온라인대응,
오프라인대응 외 민사소송 대응을 주요 지식재산침해 대응전략으로 구축하여, 온라인-오프라인-민사소송 3차원 대응전략을
통해 지식재산침해자에 대하여 빈틈없는 공격을 전개하고 있습니다.